home

제품 소개

세계최초! 구조가 복잡한 유압장치 없이 자동 변속 실현

사전 정보
바이젠 NH7AT
NH7AT 경쟁력&적용효과
NH7AT 설치
NH7AT  경쟁력 & 적용 효과
No Hydraulics 7 Gears Auto Transmission
NH7AT 경 쟁 력
에너지(배터리) 30% 가량 절감변속을 통한 최적의 주행으로 연비(주행거리) 30% 이상 향상

원가 대폭 절감: 배터리 절감, 냉각장치 불필요, 컨트롤러와 모터 비용 절감

효율은 향상되면서도, 제조 원가는 절감되는 게임체인저 기술(미국, 유럽 등 국제특허 취득)

적용 효과
작은 출력의 모터넓은 영역의 토크-스피드 실현
   ○ 다양한 감속비는 토크와 스피드 확장
최고속도, 등판능력, 가속력 등 모든 성능 향상
     
비교가 안되는 압도적 성능 향상
   ○ 고속일수록 심한 열이 발생하고 배터리 소모가 급격히 증가하는 약계자 제어가 필요 없음

연비저하·성능저하·고장 등 EV 문제의 근원인 열발생(Overheat) 없음
   ○ 모든 RPM 영역에서 토크(상전류)와 출력을 정격의 1.5배까지만 사용 ⇒ No Overheat
   ○ 가파른 언덕길 주행 시 설정된 부하 이상이면 토크가 강한 저단으로 변속 ⇒ No Overheat
   ○ 로 인한 성능저하와 차량이 멈추는 일이 절대 없고, 고장이 없음

7단 변속을 통해 에너지 효율이 가장 높은 정격RPM 근접 영역에서 항상 주행

2W EV(전기오토바이)용 NH7AT 토크-스피드 관계
EV에 변속기가 반드시 필요한 이유
▶ NH7AT 적용 시 모든 영역에서 연비가 향상되지만, 2W(2륜) EV에서는 신호등이 많고 가다서다를
      반복하는 도심에서, 4W(4륜) EV에서는 약계자 제어를 하는 고속에서 상대적으로 연비가 더 높음.

▶ 싱글기어 2W EV는 출발과 언덕길에서 상전류(토크)를 비정상적으로 높게 사용해, 강한 토크를
      얻기 때문에 Overheat이 발생하고, 그로 인한 모터의 손상을 피할 수 없음.

▶ 엔진보다 토크-스피드 특성이 우수한 모터의 특성상 EV는 동일한 출력 사용으로 열발생(Overheat)
      없이 엔진차보다 우수한 성능이 나와야만 정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