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도로주행 테스트 결과
차량 | 최고 출력 | 배터리 | 주행거리 | 연비 (km/kWh) |
연비 향상 | 비고 |
---|---|---|---|---|---|---|
D사 전기오토바이 | 3.6kW | 2.37kWh (리튬이온) |
58.7km | 24.8 | - | - |
바이젠 C7SAT | 3.6kW | 동일 | 78.9km | 33.3 | 34.3% ⇧ | D사 오토바이에 설치 |
차량 | 최고 출력 | 배터리 | 주행거리 | 연비 (km/kWh) |
연비 향상 | 비고 |
---|---|---|---|---|---|---|
G사 전기오토바이 | 6.4kW | 3.25kWh (리튬이온) |
70.7km | 21.8 | - | - |
바이젠 C7SAT | 4.5kW | 2.34kWh (리튬이온) |
69.7km | 29.8 | 36.7% ⇧ | 혼다 엔진용 PCX에 설치 |
차량 | 최고 출력 | 배터리 | 주행거리 | 연비 (km/kWh) |
연비 향상 | 비고 |
---|---|---|---|---|---|---|
Ather 450X | 6kW | 2.9kWh (리튬인산철) |
68km | 23.4 | - | - |
바이젠 C7SAT | 4.5kW | 2.6kWh (리튬인산철) |
86km | 33.1 | 41.5% ⇧ | 혼다 엔진용 PCX에 설치 |
회차 | 날짜 | 주행거리 | 현장실증 |
---|---|---|---|
1차 | 2021. 8. 25 | 203.3km |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엄** 교수 |
2차 | 2021. 10. 22 | 202.5km | 서울기술연구원 안**, 이** 연구원 |
차량 | 주행거리 (1회차) |
주행거리 (2회차) |
주행거리 (3회차) |
주행거리 (4회차) |
주행거리 (5회차) |
주행거리 (평균) |
연비 (평균) |
연비 향상 |
---|---|---|---|---|---|---|---|---|
대림 재피 | 43.74 | 47.4 | 47.07 | 43.38 | 46.68 | 45.7 | 19.3 | - |
바이젠 C7SAT | 66.13 | 59.08 | 60.69 | 66.11 | 67.60 | 63.9 | 27.0 | 39.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