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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소개

세계최초! 구조가 복잡한 유압장치 없이 자동 변속 실현

초소형 EV 자동 변속기 소개 및 기술
제품 Story
초소형 EV 6단 자동변속기
비유압 자동 변속기
구조가 복잡한 유압장치 없이 자동 변속을 실현한 변속기(세계 최초)
동력손실을 유발하는 유압장치가 없다.
기존 자동변속기의 1/10이하로 소형화ㆍ경량화 (원천기술)
In-Wheel의 기반
모터와 변속기 일체화
모터·감속기·충격흡수장치·변속기·변속 제어장치를 단 하나의 회전축에 직렬로 설치
일체화
In-Wheel 방식
각각의 휠(Wheel)에 직접 장착되는 인휠(In-Wheel)방식으로 동력전달 효율이 뛰어나다.
In-Wheel
5단 자동 In-Wheel 변속기
Inrunner type
4륜용
In-Wheel
5단 자동 In-Wheel 변속기
Outrunner type
2륜용
차축(Axles) 방식
전,후륜 차축에 장착되는 방식
Tailing Arm에 장착
차체 구조 단순화, 차량 무게 감소
혁신적인 변속제어
입력축에 내장되어 빠르게 돌고 있는 싱크로나이저를 캠원리를 이용해 회전상태에서 변속 제어
변속충격흡수장치 내장
In-Wheel 4단 자동 변속기 : 변속비율 300% (이륜구동 전기2륜차에 장착후 성능검증시험)
1단 2단 3단 4단
1:1 1.4:1 2:1 3:1
바이젠 5단 자동 변속기(변속비율 400%)
단 수 1단 2단 3단 4단 5단
변속비율 In-Wheel 1.00:1 1.46:1 2.07:1 2.87:1 4.00:1
차축용 0.50:1 0.70:1 1.00:1 1.43:1 2.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