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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소개

세계최초! 구조가 복잡한 유압장치 없이 자동 변속 실현

In-Wheel 변속기 소개 및 기술
제품 Story
In-Wheel 변속기(5단 자동, 모터 일체형)
비유압 자동 변속기
구조가 복잡한 유압장치 없이 자동 변속을 실현한 변속기(세계 최초)
동력손실을 유발하는 유압장치가 없다.
기존 자동변속기의 1/10이하로 소형화ㆍ경량화 (원천기술)
In-Wheel의 기반
모터와 변속기 일체화
모터·감속기·충격흡수장치·변속기·변속 제어장치를 단 하나의 회전축에 직렬로 설치
일체화
In-Wheel 방식
각각의 휠(Wheel)에 직접 장착되는 인휠(In-Wheel)방식으로 동력전달 효율이 뛰어나다.
다양한 형태로 제작 가능
In-Wheel
5단 자동 In-Wheel 변속기
Inrunner type
4륜용
In-Wheel
5단 자동 In-Wheel 변속기
Outrunner type
2륜용
혁신적인 변속제어
입력축에 내장되어 빠르게 돌고 있는 싱크로나이저를 캠원리를 이용해 회전상태에서 변속 제어
변속충격흡수장치 내장
In-Wheel 4단 자동 변속기 : 변속비율 300% (이륜구동 전기2륜차에 장착후 성능검증시험)
1단 2단 3단 4단
1:1 1.4:1 2:1 3:1
In-Wheel 5단 자동 변속기 제작중
변속비율 352%
단별 변속비율 차이 40%이하
정격 RPM영역 유지 및 변속충격 방지
1단 2단 3단 4단 5단
1.25:1 1.70:1 2.375:1 3.316:1 4.40:1